Facebook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팁

2020. 6. 4. 08:26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팁



모든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당신의 사업을 위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의견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이 글은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필요한 기본적인 단계를 설명한다.




콘테스트를 하는 것은 팬들을 사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적극적으로 마케팅하는 사람들에게 할인이나 상품을 주어라.


당신이 준다고 주장하는 어떤 상이든 항상 끝까지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정직하지 못한 사람으로 볼 것이다.




가능한 한 게시물에 회신하여 고객을 참여시키십시오.


매일 당신의 벽을 감시하고 당신의 브랜드 또한 @ 메시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문의 사항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반드시 회신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로부터 많은 홍보를 받을 것이다.


범위를 넓히려면 광고를 사용하여 일반 팔로워를 벗어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는 싸고, 꽤 효과적일 수 있다.




그룹 대 페이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개발하고 참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가입자가 업데이트를 얻고 자신의 컨텐츠를 그룹과 공유하기 위한 수단으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의 광고 공간을 사는 것은 어떨까? 연령, 성별 등에 대한 광고 사용자 지정 옵션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예산을 책정하여 여유가 있는 한 적게 또는 많이 지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떤 장기간의 약속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


당신의 광고는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더 많은 관심사를 만들려면 신중하게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모든 업데이트에 빠르게 흥미를 잃을 수 있다.


사용법이나 유머러스한 게시물과 같이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어라.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청중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벽에 글을 올릴 때 항상 응답하라.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하는 데 시간을 들이고 있으니,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은 회신하는 것이다.


페이스북 게시물이 회신과 관심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일종의 전화라고 생각해보자.




소셜 미디어에서의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인구의 일부 계층은 실제로 다른 사이트를 선호한다.


여러분의 청중들을 조사하고 여러분이 다른 곳에서 일하는 것이 더 나은지 보기 위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는지 알아보세요.




귀사의 브랜드 및 고객과 무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뉴스 속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여러분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팔로워 모두에게 흥미롭지는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개인적인 것을 올릴 거면 개인 페이지에서 해.




페이스북은 정말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시장에 게으른 방법이기 때문에 단순히 유행을 따르지는 마십시오.


운 좋게도, 당신은 이 작품에서 "트렌드" 정보를 찾지 못했다; 당신은 유용한 마케팅 팁을 찾았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회사를 혁신시키고 이윤을 개선할 것이다.